안드로이드 [다이어트 칼로리 어플 추천] 칼로리 어플(Calorie App)

 

 

안녕하세요!

요즘 날씨 참 쌀쌀하죠~? 겨울이다보니 뜨뜻한 곳에 어디 움직이기도 귀찮고... 하다보니

겨울에 특히 더 살이 찌는 것 같아요.ㅠㅠ

 

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살도 더 붙고...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하면서 식단조절도 하고 있는데요.

그래서 뭐 먹을때 마다 체크하게 되는게 음식 칼로리잖아요~

매번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접속해서 음식 칼로리 검색 하는게 번거롭더라구요.

 

스마트폰 어플에 없는게 어딨겠습니까?!!!!ㅋㅋㅋ 적극 활용 하자구요~

자자 이제 불편하게 인터넷 접속해서 일일히 음식 칼로리 찾아보지 말구, 어플만 실행해서 바로바로 검색해보아요~

 

요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이름하야 '칼로리 어플(Calorie App)'입니다(어플 이름도 차암~ 직관적이죠잉?ㅋㅋㅋ)!

 

 

안드로이드 플레이 마켓에서 칼로리 어플 검색하면... 








 

짠~

 
연두연두 조으다*^^* 깔끔하니 상콤하죠?ㅋㅋ








 

플레이 마켓내 칼로리 어플 소개 페이지에요~  간편하고 빠른 검색기능에 충실!! 이거햡!!

 

칼로리 어플 설치 고고~





짜잔! 이제 실행해 볼까요?






칼로리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첫화면이 뚜둥~ 나타납니다. 귀엽죵?^^






칼로리 어플 메인화면입니다. 깔끔하니 보기 좋아요.








계란후라이 칼로리가 궁금했습니다. 그래서 검색했죠!!

검색하자마자 바로 바로 나오는 계란후라이 칼로리!! 100Kcal나 되다니...

어후 장난 아니네요;; 아무튼 검색하는 즉시 바로바로 나타나주네요.

근데 100칼로리... 크흡....



 


제가 종종 즐겨먹는 '낫토'의 칼로리를 검색해보았는데요,

아직 낫토는 없네용. 하긴 낫토가 흔치는 않죠~^-^;;;

기특하게도 요 칼로리 어플은 '사용자 음식 추가'가 가능해요~

제가 먹은 음식을 추가함으로써 하나씩 하나씩 나만의 음식 칼로리를 기록할 수 있죠~

 

검색버튼 옆 우측 '+'버튼을 눌러봅시다.

 

'사용자 음식 추가' 팝업이 뙇!!!

 

음식명과 내용량을 입력하래요. 낫토 1인분당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.

입력해주고 추가를 하니...







쫘좐~~ '사용자 음식이 추가되었습니다'라고 하단에 알림이 뜨면서

목록 맨위에 '낫토'가 추가 되었네요. 추가 즉시 상단에 뜨니까 제가 추가한게 바로바로 보여서 편하고 좋네요.

 

 

이미지는 여기까지구요~~

직접 사용해보니 어플 소개글에 나와있는 것 처럼 간편하고 빨라서 좋아요.

이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.

다른 어플도 사용해 보았는데,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사용하기 번거롭고 불편해서 이거 원

칼로리만 알아보고 싶은데 뭐가 이리 복잡하던지...

근데 요 어플은 내가 원하는 정보만을 바로바로 알려주니까 되게 편했어요.

내 음식도 추가 되궁^^

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음식 칼로리 정보가 필수죠! 이젠 스마트폰 칼로리 어플 하나면 바로 정보를 볼 수 있으니 편리하고 좋아요.

특히 인터넷 접속같은거 안하고 어플내에서만 다 해결가능하다는게.... 조으다~ㅋㅋㅋ

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자주자주 사용하고픈 '칼로리 어플'!!

별점 빵빵빵~!!!

나온지 얼마 안된 어플이지만 근래 이용한 다이어트용 칼로리 어플로는 딱 좋은 것 같아요.

제가 사용한 '칼로리 어플' 소개는 여기까지 해드릴게요~

 

칼로리 어플 다운 받으실 분은 아래에서 받으심 돼요. 링크시켜드릴게요. 무료라서 짱짱앱~ㅋ

 

안드로이드 플레이 마켓 칼로리 어플 설치 : 칼로리 어플(간편하고 빠른 검색 칼로리 다이어트 어플)

 


 



이상, 다이어트 칼로리 어플 추천, '칼로리 어플' 소개였습니다.^^*






칼로리 어플(간편하고 빠른 검색 칼로리 다이어트 어플)

[출처] [다이어트 어플 추천] 음식 칼로리 어플(Calorie App) 사용후기입니다.^^|작성자 미묘

http://blog.naver.com/mimbo86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