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드로이드를 처음에 시작하다보면 각종 오류를 찾고 검색하는데 시간을 허비하게 되는데,


 더군다나 저는 mac 환경 android를 개발하다보니 더 심한듯 합니다.ㅠ


  저는 아직도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오류


Android SDK Content Loader


 Eclipse 구동하면 여기서 0%로 멈춰버리는 경우....

 많이 겪게 되는데요, 

 찾아보면 패키지를 지우라고하기도하고, .matadata 에서 뭘 지워라 이런저런 해결책이 있긴 하지만

 저는 모두 무용지물이었고 결국 여기서 해결했네요.


 뭐..풀어서 쓰자면

  터미널을 열고 이클립스가 있는 폴더로 이동. 이동 방법은 

cd 이동 경로

 저는 도큐멘트에 Eclipse를 깔아놔서 

 cd /Users/myeongboseo/Documents/adt-bundle-mac-x86_64-20140702/eclipse

 여기로 이동한이후에

 eclipse/Eclipse.app/Contents/MacOS/eclipse -clean 

 를실행해 주시면 됩니다.

 뭐 이동하고 이런게 귀찮다 그러면 이동하지 말고

[path/eclipse/Eclipse.app/Contents/MacOS/eclipse -clean ]

이렇게 경로를 넣어주고 그냥 실행해 주셔도 됩니다.


/Users/myeongboseo/Documents/adt-bundle-mac-x86_64-20140702/eclipse/Eclipse.app/Contents/MacOS/eclipse -clean 



그러면, 즐거운 개발 되세요

+ Recent posts